티스토리 뷰

미녀와 순정남에서 진택과 수연의 사이가 봉합되지 않을 것처럼 전개가 되었지만 아무래도 마리로 인해 진택을 생각은 달리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영의 기억이 돌아오는 일만 남았는데요.

모든 진실들이 수면 위로 올라오는데요 그 와중에 진단의 이기적이 행동이 눈길을 끄고 그래고 진단의 엄마 애교에 남자친구는 과연 진단의 아버지는 아닐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미녀와 순정남드라마 기본정보, 미녀와 순정남 36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37회 줄거리, 재방송시간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미녀와 순정남 기본정보

-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장르 가족, 성장, 로맨틱 드라마
채널 kbs2
연출 하나뿐인 내편, 오! 삼광빌라르 연출한 홍석구 감독이 연출입니다.
방송시간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 55분 ~ 오후 9시 8분
극본 미우나 고우나, 천만번 사랑해, 하나뿐인 내편을 지필한 김사경 작가입니다.
방송회수 50부작

미녀와 순정남 37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37회

미녀와 순정남 37회에서 애교는 진단은 회장님의 아들이라고 남자친구의 말을 믿지 못하고 유전자 검사를 하게 됩니다.

그럴 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진단은 남자친구 상호의 아들이었죠

애교는 당황합니다. 애교는 모든 사실을 숨기기로 결심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7회

진단은 백미자에게 5억을 받았으면 돈 값을 해야 되는 거 아니냐고 지영과의 관계 발전을 더 요구하는데요.

지영은 진단을 너무 불편해합니다. 지영은 너무 괴로워하고 미자에게 정말 내 엄마 맞냐고 물어보게 됩니다.

진단에 5억을 지영을 갚고 싶어 하고 그래서 가불을 받게 됩니다.

미녀와 순정남 37회

미녀와 순정남 37회에서 미자는 가불 받은 2억을 진단에게 갚지 않고 이사 가겠다고 고집을 피웁니다.

내가 공대표님 만나는 거 힘들다고 회사에서 어렵게 계약금 달라고 해서 2억을 받아준 건데....

당신은 내 친엄마가 맡냐고 말합니다. 그 돈 갚겠다는 데 왜 그 그 돈 안 갚아 주냐고 말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7회

미녀와 순정남 37회에서 돈에 미쳐서 또 지영을 판 사실을 도준을 분노하고 집을 나가버립니다.

도준은 손을 다치게 됩니다. 도준과 도식이 알게 되고 엄마에게 분노하게 됩니다.

미녀와 순정남 37회

미녀와 순정남 37회에서 필승은 고고엔터 대표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게 됩니다.

한편 김호경작가는 다음 작품에 지영(도라)을 주인공으로 촬영하고 싶어 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7회

미녀와 순정남 37회에서 필승은 지영이가 좋은 배우로 성장하길 바라죠

지영에게 필승은 자신을 믿고 열심히 해보라고 말합니다.

지영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게 됩니다. 출연료 선지급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지영은 말합니다.

서울레이디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7회 엔딩에서 지영은 액션스쿨에서 떨어지게 되고 다치기 전 필승이 구하게 됩니다.

지영은 도라의 기억을 떠올리게 됩니다.

 

미녀와 순정남 37회에서 진택은 손을 다치게 되고 수연은 살뜰히 지맥을 챙기게 됩니다.

당신 왜 그랬냐고 솔직하게 말했으면 필승이 받아줬을 거라고 말합니다.

당신을 사랑했다고 진택은 말합니다. 왜 날 속이고 기만했냐고 물어봅니다.

진택은 수연에게 나가지 말라고 말하고 이혼 취소했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밉고 싫지만 나 당신 없으면 안 될 것 같다고 진택은 말합니다. 나도 어쩔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니까 미움받으면서 수연에게 살라고 말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6회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36회

미녀와 순정남 36회에서 마리는 필승이 오니까 다행히 회복을 하게 됩니다

필승은 마리 일로 필요한 일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 달라고 진택에게 말합니다.

고모와 애교는 수연에게 마리 이용해서 집안 끌여들인 속셈이 뭐냐고 말합니다.

고감독은 내가 오라고 했다고 진택이 말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6회

미녀와 순정남 36회에서 아픈 마리를 보러 온 필승에게 진단은 덜 떨어진 마리를 이용해서 한자리 차지하려고 오는 거 아니냐고 막말하고 필승은 말을 함부로 하지 말라고 합니다. 마리를 그렇게 대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진단은 본부장을 계속 괴롭히고 필승의 촬영을 괴롭히기로 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6회

미녀와 순정남 36회에서 진단의 난도질에 화가 난 작가는 진택을 만나러 가고 말도 안 되는 일로 촬영부터 감독까지 교체까지 하라고 난리도 아니라고 이런 제작사는 없다고 말합니다. 네가 어떻게 했길래 김호경 작가가 오냐고 진단에 화를 냅니다. 진택은 진단에게 고고엔터에서 해임을 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6회

미녀와 순정남 36회에서 필승의 드라마는 대박이 나게 되고 진택의 회사가 주가도 올라가고 회사 위상이 올라갑니다.

마리는 필승오빠를 만나면서 점점 건강을 회복하게 됩니다.

마리는 엄마아빠의 이혼이 혼자되는 것 같아 힘들다고 말합니다. 필승은 마리에게 혼자가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 모습을 진택을 보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진택은 필승에게 특별한 제안을 하게 됩니다.

미녀와 순정남 36회

미녀와 순정남 36회에서 회사에서는 고고엔터에 더 투자해 보자고 말합니다.

고필승 감독이 대표가 되면 어떻겠냐고 말이 나옵니다. 진택에게 필승은 퇴사하려고 했다고 솔직하게 말합니다. 진택은 필승에게 장미의 집보다 더 좋은 작품 만들어서 이후로 고고엔터 적극지원하겠다고 말합니다. 마음을 돌려달라고 부탁합니다. 선영과 필승부에게 이 상황을 필승은 말하고 필승이 잘해서 한 건데 부모님은 허락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6회

진단은 과감하게 지영에게 다가오고 그 모습을 필승은 보게 됩니다.

지영은 미자의 부탁대로 진단은 좋은 사람이라고 억지로 받아들이기로 합니다.

진단은 키스하려고 하자 지영은 너무나도 싫어하네요. 본능적으로 싫은 게 딱 느껴지네요.

지영의 할머니 순영은 지영이가 진단에게 마음이 가버렸다고 포기하라고 말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6회

지영은 필승이 보고 싶어서 늦은 밤에 필승의 집 근처에 찾아갔었죠

필승은 자신의 지영을 좋아하는 마음보다 지영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이 가득한 인물이었죠

오빠에게 지영은 물어보는데요 필승이 더 좋아했는지 궁금해합니다.

지영이 도라일 때 인생을 망친 사람이 진단이라는 사실을 필승은 알기에 지영에게 기억이 돌아오면 힘들 거라고 말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6회에서 지영은 도라의 기억이 돌아오게 됩니다. 고필승감독이 아니라 오빠라고 말하는데요

미녀와 순정남

 

미녀와 순정남 36회 엔딩에서 애교에 예전 남자친구는 애교에게 사진을 보여주며 진단이 자신의 아버지의 예전모습이랑 닮았다고 말합니다.

혹시 진단은 내 아들이 아니냐고 물어보게 되는데요.

애교는 말도 안 된다고 말합니다.

 

미녀와 순정남 37회 예고 보기

미녀와 순정남

 

미녀와 순정남 7월 27일 7월 28일, 8월 3일, 8월 4일까지 결방이라고 해요

8월 10일에 미녀와 순정남 37회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1) 미녀와 순정남 37회 예고 보기

 

미녀와 순정남 38회 39회 줄거리 보러 가기

 

미녀와 순정남 38회 39회 줄거리 재방송 인물관계도

미녀와 순정남에서 지영의 기억이 서서히 돌아오기 시작합니다.필승은 기억들을 찾아주려고 노력하지만 아무래도 필승과의 아픈 기억을 먼저 지영이 떠올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진단은 상구의

blog.steadyprayer.com

 

 

미녀와 순정남 인물관계도

미녀와 순정남 인물관계도

1) 미녀와 순정남 실시간 예고 보기

실시간으로 예고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예고 보기>>

 

2)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다시 보기

다시 보기>>

 

3)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재방송 시간표 보기

재방송 시간표 보기>>

 

- 미녀와 순정남 등장인물 출연진 보기

 

[미녀와 순정남 드라마]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인물 관계도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작으로 미녀와 순정남 리딩현장이 공개되었는데요주말 연속극 항상 강자는 KBS인데요 아무래도 모든 가족들이 함께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어서 그런지 할머니

blog.steadyprayer.com

 

 

- 미녀와 순정남 후속작 다리미 패밀리 줄거리 출연진 보러 가기

 

미녀와 순정남 후속작? 다리미 패밀리 몇부작 출연진 줄거리

미녀와 순정남 후속작은 다리미 패밀리라고 하는데요.기존에 kbs의 주말극은 평균 50부작이 많아서 늘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요.이번에는 36부작 제작으로 좀 더 재미있는 전개로 진행될 것으로

blog.steadyprayer.com

 

마치며

진단만 악역으로 몰아가는 게 너무 아쉬운데요 진단 집착의 스위치와 열등감은 언제쯤 잠잠해질까요?

그리고 진단의 약혼녀는 또 이걸 알면 얼마나 열받을까요?

지영의 돌아온 기억은 어떤 기억들 일지 궁금합니다.